비오는 중에도 알솎기!!!(생강, 고구마순도 심고...)/ 260602 화 작성자갈계골|작성시간26.06.10|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오는 중에 고소차로 알솎기는 처음이다.고소차는 전기차기에 기계에 빗물이 들어가지 않게 비밀을 씌우고 작업했다. 노하우가 생겼다. 내년엔 비가와도 고소차 이용하면 되겠다.고구마순생강도 이날 심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