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과이야기

비오는 중에도 알솎기!!!(생강, 고구마순도 심고...)/ 260602 화

작성자갈계골|작성시간26.06.10|조회수11 목록 댓글 0


비오는 중에 고소차로 알솎기는 처음이다.
고소차는 전기차기에 기계에 빗물이 들어가지 않게 비밀을 씌우고 작업했다. 노하우가 생겼다. 내년엔 비가와도 고소차 이용하면 되겠다.

고구마순
생강도 이날 심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