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쑥반 친구들은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놀이터로 나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그네를 타며 하늘을 바라보고,
미끄럼틀을 슝~ 내려오며
환한 웃음을 보였어요.
또 비눗방울 놀이를 하며
둥실둥실 날아가는 비눗방울을 따라
뛰어다니고 손으로
잡아보려는 귀여운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쑥쑥1반 송시은 작성시간 26.06.23 확실히 오랜만에 어린이집 가니 다들 컨디션이 좋아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엄선아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한동안 결석했던 친구들이 많았는데ㅠㅠ 오랜만에 등원한 친구들 모두 한건강해진 모습이라 더욱 반가웠답니다!^^ 시은이도 친구들과 함께 오랜만에 북적북적해진 교실과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웃으며 놀이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어용.♥
-
작성자쑥쑥1반 최이수 작성시간 26.06.23 친구들도 오랜만에 만나고 어린이집가서 신났었나봐요!! 기분 좋아보여서 저도 기분이 좋네요 ☺️
-
답댓글 작성자엄선아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맞아요 어머님~ 😊 오랜만에 친구들도 만나고 어린이집에 와서 그런지 이수도 하루 종일 신이 난 모습이었답니다^^ 특히 이수는 비눗방울이 나오자 이리저리 쫓아다니며 잡으려고 열심히 뛰어다녔어요♥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뛰어놀며 웃음이 가득했던 하루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