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튼튼반 사진첩♥

6월의 날씨를 만끽해요^_^

작성자문향윤 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폭염과 장마를 앞두고,

자연이 쉼을 선물해 주려는지

오전에는 날이 비교적 선선하네요!

 

우리 튼튼이들과 바깥놀이를 다녀왔어요 ^^*

비눗방울 속 아이들의 환한 미소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절로 웃음짓게 하네요~

단지에 예쁘게 핀 꽃들을 구경하고

꽃에 앉은 벌과 나비도 관찰 하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