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폭염과 장마를 앞두고,
자연이 쉼을 선물해 주려는지
오전에는 날이 비교적 선선하네요!
우리 튼튼이들과 바깥놀이를 다녀왔어요 ^^*
비눗방울 속 아이들의 환한 미소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절로 웃음짓게 하네요~
단지에 예쁘게 핀 꽃들을 구경하고
꽃에 앉은 벌과 나비도 관찰 하였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폭염과 장마를 앞두고,
자연이 쉼을 선물해 주려는지
오전에는 날이 비교적 선선하네요!
우리 튼튼이들과 바깥놀이를 다녀왔어요 ^^*
비눗방울 속 아이들의 환한 미소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절로 웃음짓게 하네요~
단지에 예쁘게 핀 꽃들을 구경하고
꽃에 앉은 벌과 나비도 관찰 하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