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구반사진첩

시원한 바람 따라😁

작성자앵두|작성시간26.06.05|조회수17 목록 댓글 1

시원해진 바람을 느끼며 오늘도 아이들과 즐거운 바깥놀이 시간을 보냈어요😊
감나무집 마당에 직접 모내기한 모습을 살펴보고, 예쁘게 핀 봉숭아꽃도 가까이에서 관찰해보았답니다. 감나무 그늘 아래에서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편안하게 자연놀이를 즐겼어요😀

산책길에는 앵두나무 아래 떨어진 앵두를 주워보기도 하고, 나무에서 직접 딴 앵두를 맛보며 자연의 맛도 경험해보았어요🥰
오늘도 자연과 함께 웃음 가득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어”하며 선우가 봉숭아 꽃을 발견합니다👍

토끼풀 꽃을 한 송이씩 뜯어요🙂

떨어지는 감꼭지에 감나무 위를 올려다 봅니다🥰

아기들 시선이 나비 따라 움직입니다😉

벼가 자라고 있어요😁

끼운 감꼭지를 봅니다😉

나무에 붙어 있던 매미허물를 봅니다😁

살구 마이크 들고 함게 노래합니다👍

버찌열매 손도장

점심 먹고 낮잠 전 즐겁게 놉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서준 엄마 | 작성시간 26.06.05 나시 보이 귀요미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