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해진 바람을 느끼며 오늘도 아이들과 즐거운 바깥놀이 시간을 보냈어요😊
감나무집 마당에 직접 모내기한 모습을 살펴보고, 예쁘게 핀 봉숭아꽃도 가까이에서 관찰해보았답니다. 감나무 그늘 아래에서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편안하게 자연놀이를 즐겼어요😀
산책길에는 앵두나무 아래 떨어진 앵두를 주워보기도 하고, 나무에서 직접 딴 앵두를 맛보며 자연의 맛도 경험해보았어요🥰
오늘도 자연과 함께 웃음 가득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어”하며 선우가 봉숭아 꽃을 발견합니다👍
토끼풀 꽃을 한 송이씩 뜯어요🙂
떨어지는 감꼭지에 감나무 위를 올려다 봅니다🥰
아기들 시선이 나비 따라 움직입니다😉
벼가 자라고 있어요😁
끼운 감꼭지를 봅니다😉
나무에 붙어 있던 매미허물를 봅니다😁
살구 마이크 들고 함게 노래합니다👍
버찌열매 손도장
점심 먹고 낮잠 전 즐겁게 놉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