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하늘과 시원한 바람, 그리고 노랗게 익은 매실 향기 가득한 교실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산책을 하며 맑은 하늘과
시원한 바람을 느껴보았습니다. 자연에서 찾은 나뭇가지와 나뭇잎을 탐색하며 즐겁게 놀이하였습니다.
친구와 함께 자연물을 살펴보며 계절의 변화를 느껴보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끈을 잡고 놀이해요.
나무껍질을 벗겨 탐색해요
나무껍질 모양을 살펴봅니다.
발끝에서 들려오는 나뭇잎 바스락 소리에 귀를 기울입니다.
나비가 날아왔어요.
이어지지 않은 길을 바라보며 잠시 멈춰 생각하는 중입니다
개미를 탐색해요
나뭇가지를 모아 만들어요
나무 위를 올려봅니다
나무야 사랑해♡
나무젓가락질을 합니다.
농산물을 함께 나누며 따뜻한 마음을 나눕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