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구반사진첩

형님들과 함께한 산나들이

작성자감자~|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0

형님들과 함께 산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시원한 바람과 좋은 날씨 덕분에 아이들의 발걸음도 가벼웠습니다.
엊그제 보았던 나뭇잎 그늘은
더 짙어지고 초록빛이 반짝이며 숲을 채웠습니다.
아이들은 익숙한 길을 알아보며 앞장서서 씩씩하게 걸었습니다. 숲 속 곳곳에서 들려오는 새소리와 함께 자연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주말에는 편안한 휴식 보내시며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생태연못에는 누가 살까?

망초꽃에 꿀을 따러가는 개미들

오디를 봅니다

창포잎을 탐색해요

새소리에 맞춰 숲으로 올라갑니다

돌을 쌓는 선재

토끼풀 시계를 만들어줍니다

같은 자세로 나란히 쉬고 있어요.

나뭇가지를 하나씩 모아 쌓으며 놀이를 하는 아이들

밤 꽂을 주워봅니다.

그물망 위에 초록빛이 별처럼 반짝입니다

창포잎을 만지는 수아

창포나무

보리수를 양손에 잡아요

금계국과 망초꽃이 예쁩니다.

나비 따라 걸어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