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구반사진첩

살구 향기 따라 자연 산책 😁

작성자앵두|작성시간26.06.15|조회수17 목록 댓글 0

살구가 맛있게 익어가는 요즘, 자연유치원 마당 그물 위에 떨어진 살구를 주워 감나무집에서 함께 맛있게 먹어보았어요😊 아이들은 달콤한 살구 맛을 느끼며 즐거워했고, 오늘도 자연 속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였습니다.

산책하며 나무를 따뜻하게 안아주고, 꿈틀꿈틀 지렁이와 팔랑팔랑 나비도 만나며 자연을 가까이에서 탐색해 보았답니다🥰
자연과 함께 웃음 가득한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살구와 감을 비교합니다😀

감나무집 마당에 벼가 쑥쑥 자랍니다🙂

혼자 턱을 올라 보려고 시도합니다👍

누나가 나비 흉내를 냅니다. 선우도 따라 합니다🥰

나무에서 개미를 발견합니다😘

지렁이를 발견합니다😃

선우가 앵두한테 살구를 굴려 줍니다🥰

살구로 마이크를 만듭니다👍

부채질을 합니다🥰

수아 할머니께서 농사지으신 블루베리를 보내주셔서 함께 아침열기합니다🥰

단오를 기다리며 단오책을 봅니다😃

함께 끼적입니다😁

창포 향기 느끼며 머리 빗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