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구반사진첩

오감으로 즐긴 우리들의 단오 이야기💕

작성자앵두|작성시간26.06.16|조회수26 목록 댓글 1

단오를 기다리며 아이들과 우리 전통문화를 자연 속에서 즐겨보았어요😊
버찌, 보리수, 치자, 오디, 앵두로 만든 자연 물감으로 부채를 꾸미며 알록달록 그림을 그려보고, 향긋한 수리취떡도 직접 만들어 모양틀로 꾹꾹 찍어보았답니다.😘

창포잎을 손으로 만져보고 향기를 맡아보며 탐색한 뒤, 창포물로 머리도 빗어보며 단오 풍습을 경험해 보았어요
바깥놀이에서는 오색천이 바람 따라 흔들리는 모습을 관찰하며 몸을 움직여 즐겁게 신체놀이를 하였습니다.😀
자연과 전통을 오감으로 느끼며 웃음 가득했던 소중한 하루였습니다💕

😀내일 산나들이는 다음 주 수요일로 변경되었습니다.

단오보자기가 바람 따라 움직입니다😀아가들은 보자기를 보고 신이 납니다🥰

질경이풀 씨름😃

바이킹 구경🥰아가들이 신기해합니다😆

사이좋은 오누이입니다🥰

점심 먹고 한번 더 질경이풀 씨름😀풀을 잡는 손에 힘이 들어갑니다👍

단옷날 놀이 사진을 봅니다👍

창포잎을 탐색합니다😃

창포물로 머리 빗기😁머릿결이 고와집니다👍

부채에 그림 그리기👍

수리취떡을 만들기😘

양말을 스스로 신으며 바깥놀이 준비합니다👍

하원시간 서준. 선우할머니 함께 질경이 씨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서준 엄마 | 작성시간 26.06.17 ㅎㅎ 질경이씨름 주말에 해봐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