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구반사진첩

단오나눔시장💕

작성자앵두|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1

오늘은 음력 5월 5일 단오날입니다. 우리나라의 전통 명절이에요. 한 해의 풍년과 건강을 기원하며 다양한 놀이와 풍습을 즐겼다고 합니다🥰 감나무집에서도 한주간 단오때 즐기는 놀이로 단오놀이를 경험했어요👍

또 오늘은 감나무집 아이들의 물품으로 서로 나눔의 장이 열렸어요. 물품과 참여해 주신 부모님께 감사해요🥰👍

쌍둥이 버스 형아들이 먼저 놀다 .😄

형아들이 놀다가 둔 쌍둥이 버스 선우.서진이가 좋아합니다💕

풀씨름

풀씨름 준우승을 모두가 축하합니다👍

서준이는 먹고 할머니는 놀잇감을 고릅니다😄

어제 오늘 참여해 준 소은이 누나입니다👍

함께하는 친구🥰

살구동산 나무진액에 살구를 주워 붙여줍니다👍

점심배식을 돕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서준 엄마 | 작성시간 26.06.19 나눔의
    장 가보고 싶네요 ^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