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날적이

수아 상하이 여행

작성자수연이엄마|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5

수아는 언니 오빠들과 다 함께 상하이여행 다녀왔습니다.

출발 전날 갑자기 이모가(저희 언니) 맹장염이 생겨 수술을 받게 되어 못갔습니다.

엄마 삼촌 할머니가 매우 고생했지만 그래도 너무 기억에 남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수요일 인천공항 가서 언니오빠들과 잘 놀고 비행기도 보고 

 

뽀로로 구경도 했습니다 

 

수아는 이번 처음으로 자리 자리를 배정 받아 갔습니다. 배가 고팠는지 계속 맘마 달라고 했어요 

 

첫날은 바로 쉬고

둘째날은 해양공원에 갔습니다.

 

수연이는 작년에도 와봐서 능숙하게 먹이도 주고 했는데 수아는 아직 무서운지 가까이도 못 갔어요

 

그대신 좋아하는 바다거북을 가까이에서 보고 옆에서 바로 밥도 먹을 수 있어서 아주 좋아했습니다.

큰 범고래도 보았어요

 

셋째날은 야생동물원에 갓습니다

사파리 버스 타면서 호랑이 곰 사자 기린 코뿔소 하마 등등 많이 보았고 즐거워했습니다 

 

팬더도 보았어요!!!

팬더가 수아랑 비슷합니다 체형이 ㅎㅎㅎ

 

코끼리 먹이주기도 했는데 수아는 무서워서 잘 못했습니다

수연이는 얼룩말 했는데 마찬가지로 무섭다고 못했어요 

저녁은 오리구이랑 맛있는 상하이 요리 먹었습니다

아주 좋은 자리를 마련해주셨어요

수아가 오리구이를 아주 잘 먹었습니다

 

화장실 다녀오는 길에 사진찍게 서보라고 하니까 서서 브이 하더라구요

너무 이뻤어요

상하이 야경도 보고 

넷째날은 상하이 자연박물관에 갔습니다.

정말 규모도 크고 너무 멋있었습니다

그중에서 수아가 제일 열심히 보았어요

식당에서 할머니와 ㅎㅎ

 

수아는 밥도 잘 먹고 과일도 아주 잘 먹고 왔습니다

삐지는 것도 많이 없었고 작년 호주 갔을때보다는 많이 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앵두 | 작성시간 26.06.08 수아 상하이에서 너무 즐거웠겠어요😃
    표정에서 느껴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연이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언니 오빠 따라다니면서 노느라 숙소들어오면 알아서 침대로 가더라구요
  • 작성자다은엄마 | 작성시간 26.06.09 수아도 이제는 다 커서 뱅기 좌석 차지했네요! 가족들 모두 즐거운 여행 행복해보여요😆😆 매번 수아할머니 너무 멋지시다 생각듭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연이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할머니 없었으면 아마 못 갔을거에요 ^^
  • 작성자감나무 | 작성시간 26.06.17 여행후 수아가 더 성장한 느낌입니다. 여행픙경을 잘 올려주셔서
    수아네 가족도 상하이도 친숙하게 느껴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