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주이야기

내 눈에는

작성자감나무|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1

하윤이가 그림을 그려 무엇인지 맞춘다
솜사탕을 맞추었고 디우고 다시 그린다

감나무;( 손을들고) 저요!! 뱀딸기~
하윤: 딩동댕~
로한: (그림을 보더니)내 눈에는 뱀딸기 아니고 살구로 보이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은엄마 | 작성시간 26.06.10 살구같은 뱀딸기 그림이 궁금하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