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눈에는 작성자감나무|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윤이가 그림을 그려 무엇인지 맞춘다솜사탕을 맞추었고 디우고 다시 그린다감나무;( 손을들고) 저요!! 뱀딸기~하윤: 딩동댕~로한: (그림을 보더니)내 눈에는 뱀딸기 아니고 살구로 보이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은엄마 | 작성시간 26.06.10 살구같은 뱀딸기 그림이 궁금하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