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주이야기

그럼 용준이개미~~!!

작성자개나리|작성시간26.06.09|조회수13 목록 댓글 2

오후 산책길에 기어다니는 개미를 탐색합니다

하윤:개미 여기있다~
(지우와 유림이도 같이 개미를 찾아봅니다)
하윤: 로한이 개미다
지우:로한이 개미?
개나리: 로한이 개미는 큰 개미인데 이 개미는 작은데
지우: 그럼 용준이 개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은엄마 | 작성시간 26.06.10 역시 누나는 동생생각❤️
  • 작성자송지우 | 작성시간 26.06.17 ㅎㅎ 지우 목소리가 들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