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5일 달날
지난주 쇠날에 치과다녀온 하윤이에게
개나리: 치과에 가서 울었어?
하윤: 아니
개나리: 안울었구나~
하윤: 많~이 울었어
16일 불날 오후 5시20분
연장반 시간에 언어영역에 둘이서 보드에 끼적이기 하고 있을때
감나무: 둘이서 뭐해?
하윤: 친해지려고
다음검색
.6.15일 달날
지난주 쇠날에 치과다녀온 하윤이에게
개나리: 치과에 가서 울었어?
하윤: 아니
개나리: 안울었구나~
하윤: 많~이 울었어
16일 불날 오후 5시20분
연장반 시간에 언어영역에 둘이서 보드에 끼적이기 하고 있을때
감나무: 둘이서 뭐해?
하윤: 친해지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