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주이야기

많이 울었어

작성자감나무|작성시간26.06.16|조회수16 목록 댓글 1

.6.15일 달날
지난주 쇠날에 치과다녀온 하윤이에게
개나리: 치과에 가서 울었어?
하윤: 아니
개나리: 안울었구나~
하윤: 많~이 울었어

16일 불날 오후 5시20분
연장반 시간에 언어영역에 둘이서 보드에 끼적이기 하고 있을때
감나무: 둘이서 뭐해?
하윤: 친해지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끼풀 | 작성시간 26.06.18 하윤이는 커서 멋진 작가가 될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