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오주간 마지막날이며 월드컵 멕시코와 축구가 있는날입니다
감나무가 과거 연남동프리마켓 다녔던 경험으로 마당에 단오시장을 열었습니다
함께 더불어사는 사회, 공동체 문화를 지향하는 감나무집의 소소한 일상에서 행복을 나눕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은엄마 작성시간 26.06.20 즐거운 단오시장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위도 잊고 마음껏 즐겼네요ㅎㅎ 많은 분들 함께하니 더 신났어요~ 또 선재할머님이 지어주신 한복 입고 셋 낳고 잘 살고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어서 행복했네요 ㅎㅎㅎ 더 '우리동네' 만들어주신 감나무집 감사해용❤️
-
답댓글 작성자감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다은엄마 어머나~ ㅎ
-
답댓글 작성자구름 작성시간 13:31 new
다은엄마 어머나 곱기도하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