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나무반 사진첩

단오시장

작성자감나무|작성시간26.06.20|조회수32 목록 댓글 4

단오주간 마지막날이며 월드컵 멕시코와 축구가 있는날입니다
감나무가 과거 연남동프리마켓 다녔던 경험으로 마당에 단오시장을 열었습니다
함께 더불어사는 사회, 공동체 문화를 지향하는 감나무집의 소소한 일상에서 행복을 나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은엄마 | 작성시간 26.06.20 즐거운 단오시장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위도 잊고 마음껏 즐겼네요ㅎㅎ 많은 분들 함께하니 더 신났어요~ 또 선재할머님이 지어주신 한복 입고 셋 낳고 잘 살고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어서 행복했네요 ㅎㅎㅎ 더 '우리동네' 만들어주신 감나무집 감사해용❤️
  • 답댓글 작성자다은엄마 | 작성시간 26.06.20 한복 이쁘죵?!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감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다은엄마 어머나~ ㅎ
  • 답댓글 작성자구름 | 작성시간 13:31 new 다은엄마 어머나 곱기도하여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