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마대비 단감나무 소독하고 여름 전정을 마쳤습니다 ~~

작성자농장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0

장마 병충해에  대비해  소독약을  뿌렸습니다 

여름전정도 마쳤습니다  ~~

단감은 순조롭게 잘 크고 있네요 ~~

단감나무 밑에  새집을 짓고 ~~

알을  3개 낳았습니다  잘 부화하여  날라갔으면 좋겠습니다 ~~

농장 텃밭 구경하기 ~~

농장 꽃 구경하기 ~~

고창  친구집을 찾아  풍천장어로  몸보신을 합니다 ~~

순천만 정원 꽃 구경도 합니다.  

그럼 회원님들 한주간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주말에 뵙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