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부역 청소 작성자김현숙세실리아8구역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13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오는 아침이지만 8부역 21분이 기도후 성당주변 쓰레기 줍기에 동참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명주데레사 | 작성시간 26.06.09 우와~ 정말 많은 분들이 참석하셨네요.사랑 가득합니다.특정한 날이 아니라도 어깨띠만 메고 다녀도 참 아름다울것 같아요! 작성자김성동 아브라함 | 작성시간 26.06.11 비 오는 가운데서도 많은분들의 봉사 겸 선교에 동참해주셔서 ~^^♡역시나 ~8구역은 인원수에서나 참여도 면에선 으뜸 이고 모범이십니다.엄지 척!! 드립니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