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첫영성체반

26 첫영성체반

작성자요나랑|작성시간26.06.08|조회수132 목록 댓글 2

첫영성체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명주데레사 | 작성시간 26.06.09 축하합니다!
    선생님, 부모님
    누구보다 주인공인 첫영체반 아이들
    모두모두 애 많이 쓰셨습니다!
  • 작성자김성동 아브라함 | 작성시간 26.06.11 영상을 보노라면~
    뒤에서 숨은 노력의 결과물이구나~함과,
    오랜기간 이겨낸 인고의 조력자 ~학부모님들과,
    2분 교사(이름은 생략?),2분 신부님 께 다시금 감사를 표합니다.
    또한 10분의 첫영성체 당사자 여러분(ㅎ)도 당근♡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