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첫영성체반 작성자요나랑|작성시간26.06.08|조회수13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첫영성체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명주데레사 | 작성시간 26.06.09 축하합니다!선생님, 부모님누구보다 주인공인 첫영체반 아이들모두모두 애 많이 쓰셨습니다! 작성자김성동 아브라함 | 작성시간 26.06.11 영상을 보노라면~뒤에서 숨은 노력의 결과물이구나~함과,오랜기간 이겨낸 인고의 조력자 ~학부모님들과,2분 교사(이름은 생략?),2분 신부님 께 다시금 감사를 표합니다.또한 10분의 첫영성체 당사자 여러분(ㅎ)도 당근♡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