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7기 자유 게시판

워터멜론

작성자서현|작성시간26.06.21|조회수25 목록 댓글 2

다들 수박 좋아하세요? 전 사실 샤인 머스켓을 진짜진짜 진짜 좋아했는데요 저번 학무보 캠프를 하면서 저녁 식전? 으로 수박을 먹었는데요 와 진짜 엄청 맛있더라고요 막 인스타에 '댓글로 수박 적으시면 링크 보내드릴게요' 하면서 수박 영상 보여주는 그 릴스 있잖아요 그 수박 처럼 생기지는 않았는데 진짜 맛은 그 수박 맛이여서 진짜 저 혼자 1통은 먹은거 같아요 수박 먹어서 밥은 제대로 못 먹고 그냥 조금 먹고 놀았어요 진짜 이번에 최애 과일 수박으로 바꼈어요 🍉

예.. 그냥 뭐 그렇다고요^^ 다들 잘 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7기 정예원 | 작성시간 26.06.21 응 아니야 너 방금 귤 너무 맛잇어서 나한테 먹이려해짜낭
  • 작성자19기 호승이 | 작성시간 26.06.21 2:04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