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인으로 살아가기 프로잭트 체험학습으로 목포에 왔다.
첫째 날:
1) 점심밥을 먹다- 쫄복탕
2) 지구인을 만나다- 지구인 리인 목포 사장님 인터뷰
3) 지구인을 만나다- 지구인2 괜찮아 마을 대표님 인터뷰
4) 목포를 구경하다- 원도심 구경
5) 저녁밥을 사다- 동부 시장 구경하며 저녁 밥을 다회용기에 사다
6) 그림을 그리다- 갓바위를 그리러 갔구요, 갓바위를 보고 그림을 그렸다
갓바위 그리기
지구인으로 살아가기_ 오늘 하루 일정
점심으로 쫄복탕 먹기
여러 지구인을 만나 인터뷰하기.(홍동우 대표님과 리인 목포 숙소 사장님, 시장 장사꾼님)
시장 구경하기
저녁밥먹고 하루닫기
-오늘도 알차게 지구인으로 살아갔습니다-
지구인으로써 오늘은..
일회용품 안쓰기
(시장에서 일회용품을 안 쓰기 위해 코펠을 가져갔습니다)
이상 지구인으로 살아가기 프로잭트 1일차 일지 마침.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