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9기 자유게시판

<지구인으로살아가기> 프로젝트 체험학습 1일차: 목포에 도착! by. 양예성

작성자연두샘|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1

지구인으로 살아가기 프로잭트 체험학습으로 목포에 왔다. 

첫째 날:

 

1) 점심밥을 먹다- 쫄복탕

2) 지구인을 만나다- 지구인 리인 목포 사장님 인터뷰

 

 

3) 지구인을 만나다- 지구인2 괜찮아 마을 대표님 인터뷰

 

4) 목포를 구경하다- 원도심 구경

5) 저녁밥을 사다- 동부 시장 구경하며 저녁 밥을 다회용기에 사다

6) 그림을 그리다- 갓바위를 그리러 갔구요, 갓바위를 보고 그림을 그렸다

갓바위 그리기

 

지구인으로 살아가기_ 오늘 하루 일정

점심으로 쫄복탕 먹기

여러 지구인을 만나 인터뷰하기.(홍동우 대표님과 리인 목포 숙소 사장님, 시장 장사꾼님)

시장 구경하기

 

저녁밥먹고 하루닫기

 

-오늘도 알차게 지구인으로 살아갔습니다-

지구인으로써 오늘은..

일회용품 안쓰기

(시장에서 일회용품을 안 쓰기 위해 코펠을 가져갔습니다)

 

이상 지구인으로 살아가기 프로잭트 1일차 일지 마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은호 | 작성시간 26.06.23 new 고생많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