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들(공개)

태양의 철인 (허병익 철인 10회 완주)

작성자최창열|작성시간26.06.22|조회수81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쫑아 | 작성시간 26.06.23 허병익 부회장님~~
    10회 완주 찐으로 축하드립니다
    존경 스럽습니다~~
    빠른 회복하시고 훈련때 뵈요~
    강철~~뽜이팅!!!
  • 작성자정은숙 | 작성시간 26.06.23 허간지 답게 간지나게 10회 목표달성 멋집니다^**^
  • 작성자박준병(나하늘89) | 작성시간 26.06.23 병익철인 10회 완주
    10*10*10 이 축하합니다
    글구, 2주만에 또 킹코스 완주한
    규훈, 동천 이 두분
    사람맞나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내일은 철인 양윤정 | 작성시간 26.06.24 세분 모두 축하축하 축하 드립니다~!!
  • 작성자왕성근 | 작성시간 26.06.26 부럽고
    멋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