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원천
우리 인생은
늘 아쉬움 속에
살아가고 있지만
어젯밤 내린
소나기는
조금 더 쏟아졌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생명의 원천인
고마운 비
이 얼마나 좋은가?
촉촉한
아침 공기가
정말 상쾌하다.⑨
다음검색
생명의 원천
우리 인생은
늘 아쉬움 속에
살아가고 있지만
어젯밤 내린
소나기는
조금 더 쏟아졌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생명의 원천인
고마운 비
이 얼마나 좋은가?
촉촉한
아침 공기가
정말 상쾌하다.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