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길상거사의 글

생명의 원천

작성자012대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1


생명의 원천

우리 인생은
늘 아쉬움 속에
살아가고 있지만

어젯밤 내린
소나기는
조금 더 쏟아졌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생명의 원천인
고마운 비
이 얼마나 좋은가?

촉촉한
아침 공기가
정말 상쾌하다.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화 | 작성시간 26.06.11 올려주신 소중한 작품 잘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