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알림

2026년 1/4분기 월례회(4.11) 토요일

작성자오병연(사무국장)|작성시간26.06.08|조회수0 목록 댓글 0

1.일시:2026년 4월 11일(토) 10:30~

2.장소:서대문구 안산자락길

 -집결지 지하철 3호선 독립문역 5번출구 집결후 출발

 -소요시간 2시간

3.대상:재경오칠호 회원

4.준비물:개인별 간단한 간식 및 생수준비

  -하산후 중식예정(영천도가니탕 식당)

5.안전관련 사항

 -개인적인 건강을 위한 준비물은 개인취향에 맞게 준비하시고 건강상 도보가 

  힘든 친구는 중식장소로 바로 오시면 됩니다

6.참석인원 : 사무국장 오병연등15명 참석

7.점심식사 찬조 :김종범 전회장(도가니수육/탕/주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