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산 원정산행 잘 다녀왔습니다 작성자홍혜련 (퀸 공인/화곡8동 )|작성시간26.06.11|조회수5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대가 덕을 쌓아야 볼수있다는 민족의 영산, 백두산 천지!!~~전날 눈이 와서 더 아름다운 모습의 천지를 잘 보고왔습니다.6월 5일(금)인천국제공항->연길국제공항-이도백하 이동해서 호텔휴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