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지기방

살아 있는게 행복이다

작성자남대현|작성시간26.06.18|조회수83 목록 댓글 0

살아 있는게 행복이다

아침에 눈뜰 때 마다 이렇게
말해 보면
기분이 아주 좋아요

"아 오늘도 살아 있네"
살아 있는 것만으로도 기뻐하면
다른건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병이 나면 건강하면 참 좋겠다
눈을 다치면 눈만 보여도 좋겠다
두 다리를 못쓰게 되면
걷기만 해도 좋겠다 하죠

이렇게 행복은 지천에
깔려 있어요

그런데 그걸 다 팽개치고
욕심에 눈이 어두워서
다른데서 행복을 찾아 다닙니다

그러다 죽을 때 까지 행복하지
못할 수가 있어요
그러니 지금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