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아침을 맞으며
조용한 아침을 맞으며 마음속으로
빌어봅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다른사람과 더불어 행복한 마음으로
하루 지나 갈 수 있기를
기쁨도 슬픔도 모두
내 마음속에 있는 것이기에
이왕이면 즐거운 마음으로
모든 걸 받아들이수 있기를
마음속으로 외쳐봅니다
님
이 아침은 또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
또 세상을 환하게 비추고 있군요
행복은 언제나
자신의 웃음과 함께 한다고 합니다
먼저웃고...
또 많이 웃고...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사람이
되었으면 합니다.
휴일 우리 손잡고
오늘도 엄청 지독한
폭염이 다가들어도
예쁘게 시작해 볼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