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선수단, 2부 우승 2년 연속 제패 “군민 화합 계기되길” 작성자고성은|작성시간26.06.17|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kado.net/news/articleView.html?idxno=2056140횡성군 선수단, 2부 우승 2년 연속 제패 “군민 화합 계기되길” - 강원도민일보횡성군 선수단이 제61회 강원도민체육대회 2부 종합 우승의 주인공이 됐다. 횡성군은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124개와 은메달 106개, 동메달 70개를 획득하며 총www.kado.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