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선수단, 1부 우승 2년만에 정상…“내년 대회서 연패 도전” 작성자고성은|작성시간26.06.17|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kado.net/news/articleView.html?idxno=2056141춘천시 선수단, 1부 우승 2년만에 정상…“내년 대회서 연패 도전” - 강원도민일보춘천시 선수단이 제61회 강원도민체육대회 1부 시상대 정중앙에 우뚝 섰다. 춘천시는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200개와 은메달 140개, 동메달 135개를 수확하며www.kado.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