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유소년 핸드볼 산증인, 15년째 루게릭병과 사투 작성자고성은|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kado.net/news/articleView.html?idxno=2056621한국 유소년 핸드볼 산증인, 15년째 루게릭병과 사투 - 강원도민일보대한민국 핸드볼 국가대표의 산실인 태백 유소년 핸드볼의 산증인이 15년째 루게릭병과 사투를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다. 여자핸드볼 국가www.kado.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