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정투^^ 후기~

작성자엘자(홍석철)/아산/75/울트라|작성시간26.06.11|조회수70 목록 댓글 12

이런 깜빡했습니다.
사진을 올렸다고 착각했습니다 ㅎ
지금이라도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쭌파파(권기혁)/천안/72/스글S | 작성시간 26.06.11 하루만 더 있다가 올렸으면 전화할뻔. ㅋ
    역시 바이크 타고 있을때가 제일 멋져 보이네요~~
  • 작성자윤사부(윤덕중)/천안/74/울트라 | 작성시간 26.06.11 역 쉬~최 고!!!
  • 작성자쭌마미(황지숙)/천안/78/슬림s | 작성시간 26.06.13 사진이 너무 반짝반짝 빛이 나네요.
    로드 보시며 사진까지 챙겨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보성아빠(민경택)/오창/81 | 작성시간 26.06.15 바쁘신. 와중에 사진도 올리시고 고생하셨어요^^
  • 작성자바람소리/78년(서경석)/천안/K1600B | 작성시간 26.06.21 사진 멋집니다.굿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