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견학] 초막골 생태공원 '나비 애벌레를 만나요'

작성자칭찬하는반 송나경교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65 목록 댓글 0

오늘은 '초막골 생태공원'으로 견학을 가 나비 애벌레를 만나는 시간입니다.
선생님과 인사나누고, 나비와 애벌레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우리가 오늘 만나볼 제비나비는 특별한 향에 이끌려 알을 낳을 장소를 찾습니다.
어린이들과 그 향을 맡아보고, 아주 작은 알과 애벌레를 찾아보기도 합니다.
그리고 아~주 커다란 애벌레를 톡~ 만져보기도 했지요.

즐거웠던 오늘의 견학을 사진을 보며 함께 나누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