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반의 부모참여수업

작성자사랑하는반 이윤희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0

지난 토요일에는 부모참여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유치원에서의 어린이들 생활은 어떤지, 프로젝트 과정에서

어떤 생각을 하고 표현해나가는지 등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서로의 얼굴을 자세히 들여다보고, 또 서로의 얼굴을

점토로 표현해보며 어린이들이 프로젝트에서 했던 경험을 함께 해보았습니다.

당일 배부된 사진과 서약서를 통해 다시금 부모됨에 대해

떠올려보고, 어린이들의 프로젝트 과정에

더욱 관심가지고 격려해주시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사랑하는반 어린이들과 함께

즐겁고, 의미있는 하루하루를 만들어가겠습니다.

 

귀한 주말에 시간 내어 참석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