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우네 방울토마토 🍅

작성자박인우엄마|작성시간26.06.07|조회수16 목록 댓글 0

요즘 인우가 토마토에게 인사도 자주 하며 정성껏 키우고 있어요. 새 잎도 나고 줄기도 튼튼해졌는데, 정작 토마토 열매는 아직 깜깜무소식이네요. ^^;
아쉽긴 하지만, 인우는 "조금 더 기다리면 빨간 토마토가 나올 거야!"라며 물을 듬뿍 주었답니다.
인우의 정성만큼 조만간 예쁜 토마토가 꼭 열리길 응원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