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소짓는 반의 일상

체육-아이소파

작성자미소짓는반 신지윤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45 목록 댓글 1

이번 체육활동은 아이소파를 활용한 신체활동이었습니다!

아이소파 위로 올라가 중심을 잡고 앉았다 일어나 보기도 하고

아이소파를 연결해 두발 모아뛰기도 해보지요! 아이소파 징검다리를  한반한발 건너가봅니다!

사진을 보며 어린이들의 순간을 함께 나누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도아 엄마 | 작성시간 26.06.05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