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미ㆍ신기ㆍ유머

택시 유머

작성자꼬보|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0

택시타기 1

할머니가 택시를 탔다.
원하는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 요금이 6,000원이 나왔다.

그런데 할머니는2,200원 만 주고 내리는 것이었다.

택시기사 왈~
"아니, 할머니 왜 2,200원만 주시나요?"

그러자 할머니 왈~
*
*
*
*
"이놈아! 내가 탈 때 3,800원부터 시작했어!"


택시타기 2

부산할매가 서울에 처음 와서 택시를 탔는데...

택시기사가 공손하게...
"어디 가시나요? "

*
*
*
*
*
할매....왈~
"문디새끼! 부산 가시나다 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