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게시판

빨간날은 물시중 드는날

작성자산딸사랑|작성시간26.06.06|조회수20 목록 댓글 4

가뭄이 장난 아니네요

빨간날은 농장으로 가서

식재된 나무에 물시중

열심히 하는 날입니다.

 

날이 너무 가물다 보니

말라 죽는 나무도 생깁니다

무성하게 가지가 얽힌 나무는

속가지를 정리해주고

작은 묘목들도 곁가지 등을

제거해서 날씬하게 해줍니다.

체로키선셋, 레인보우라는 무늬종

미산딸인데 개인정원등에서

포인트목으로 많이들 찾는

나무입니다.

 

분은 기술자를 불러

작업을 하는데

분뜨는게 거의 예술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두나무 | 작성시간 26.06.07 꽃이 예뻐 정원에 심으면 볼 때마다 뿌듯할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딸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정원수로 격이 있는 나무이며
    눈이 즐겁습니다
  • 작성자전원주택과 조경 | 작성시간 26.06.07 커갈수록 예뻐보이네오
  • 답댓글 작성자산딸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성목이 되면서 꽃도 많이 달리고 더 이뻐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