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게시판

가뭄이라 새벽에 물주고 출근하기

작성자산딸사랑|작성시간26.06.10|조회수17 목록 댓글 2

엄청가무네요

주말까지 기다리다간

말라죽을까봐

새벽일찍 출근해서

물 흠뻑주고 출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원주택과 조경 | 작성시간 26.06.11 물은 지하수를 쓰시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산딸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그렇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