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우 모임

2026 서울 식물원 만남

작성자상영|작성시간26.06.06|조회수12 목록 댓글 0

6월 4일  11시  9호선 양천향교역 6번 출구에서 만나 서울식물원을 둘러본다.

김양일(미국거주), 김부운, 남궁완, 신상영, 이동진, 정인걸(6명) 참석하여 4시간 정도 우정을 나누고 헤어진다.

점심은 인걸이가 한식 뷔폐로 오후 새참은 양일이가 냉면을 쏘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