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받은거 사진올려봅니다

작성자흑호|작성시간26.06.21|조회수108 목록 댓글 1

상태도 좋고 나무그립이 고급지니 그립감도 좋네요

 

시골 내려갈때 가져가서 시험삼아 쏴봤는데 아주 잘 나갑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큐티보이 | 작성시간 26.06.21 그립까지 셋트로 맞춰져 있으니 더 이쁜것 같네요.멋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