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받은거 사진올려봅니다 작성자흑호|작성시간26.06.21|조회수10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상태도 좋고 나무그립이 고급지니 그립감도 좋네요 시골 내려갈때 가져가서 시험삼아 쏴봤는데 아주 잘 나갑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큐티보이 | 작성시간 26.06.21 그립까지 셋트로 맞춰져 있으니 더 이쁜것 같네요.멋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