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2호3호 제작

작성자커피만드는 경호원|작성시간26.06.13|조회수123 목록 댓글 1

아 진짜 장난아니내요 목공하시는분들 존경스럽습니다
기름칠도해야되고 도색도해야되고 할일은 많은데 시간이 변변치 못해서 ㅜㅜ 짬날때마다 하눈대 만만하지가 않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실장 | 작성시간 26.06.19 형님
    조만간
    현장끝나고
    인사드리러 올라가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