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문집

오늘 퇴근후 야ㄴ

작성자채동|작성시간26.06.19|조회수242 목록 댓글 13

오늘 퇴근하고 죽동산업단지? 쪽에서 야노할까 합니다. 시간은 대략 새벽 1시반~2시 쯔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xxccgg | 작성시간 26.06.19 비 오는 돼. 해요?
  • 작성자mire86 | 작성시간 26.06.20 오나요? 구경하고 싶은데 ㅋㅋ
  • 답댓글 작성자채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죽동근린공원왔는데 너무 험하네요 길도 모르고 비오는데 흙길이라.... 다시 내려왔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