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ㄱㅁㅎㅈㅅ은 어떻게 뚫는 걸까요? 작성자ㄱㅍ|작성시간26.06.23|조회수20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에 보니까 단면이 깔끔하던데, 얇지도 않은 벽을 그렇게 뚫는 건 어케 할까요?그나저나 ㅂㅂㄱ는 구멍이 높아서 저 같은 단신은 ㅇㄴ 대기 힘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