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3일) 의령 야베스 농장 체험학습 다녀 왔습니다 ^^

작성자이마영|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0

그러고 보니 체험 하기 전부터 아이들은 신이나 있었네요 ㅋㅋㅋ...

농장에 들어 가는 곳에 당나귀, 닭, 양 등등
아이들이 먹이를 주면서 체험 할수 있었는데요.

치즈가 쭉쭉쭉~~잘 늘어나죠 ???

장갑을 끼고 뜨거운 중불에 녹여서
말랑 말랑 치즈 만들기를 해보았습니다. 

쉽고 간편한 요거트 +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요거트 ~

+딸기요거트 3가지 만들어서 먹어보고 했어요

피자반죽을 손으로 납작하게 만들어

토마토 소스를 발라 보았어요 .

친구들이 먹어는 보았지 만들어 보는건 처음이라네요 ㅋㅋㅋㅋㅋ

 

도구 & 재료 준비를 직접 다 구해 주셔서 쉽게 잘 만들 수 있었네요. 

치즈 듬뿍 ~ 옥수수콘+양파+베이컨+ 토핑이 이렇게 하나하나씩 올라갑니다 ^^

이렇게 오븐에 구울 준비를 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