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이들에게 단백질 ^^ 공양이 있었습니다. 작성자Haesu 비|작성시간26.06.08|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심원사 주지스님께서 아이들에게 올 해도 숯불갈비를 사 주셨습니다. 덕분에 즐겁고, 맛난 공양시간 입니다.^^모두의 관심 덕분에 오늘도 코끼리센터 아이들은 마냥 즐겁습니다.~정말 맛나게들 먹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