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은 아이들에게 단백질 ^^ 공양이 있었습니다.

작성자Haesu 비|작성시간26.06.08|조회수10 목록 댓글 0

심원사 주지스님께서 아이들에게

 올 해도 숯불갈비를 사 주셨습니다. 

덕분에 즐겁고, 맛난 공양시간 입니다.^^

모두의 관심 덕분에 오늘도 코끼리센터 아이들은 마냥 즐겁습니다.~

정말 맛나게들 먹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