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은 공구중!

흡수짱~속건조하신분들,피부트러블 많은 분, 피부 살균,진정, 재생, 강력한 함염작용~부종완화에 짱~레몬그라스 오일 세럼 30ml

작성자샵 매니져|작성시간26.06.15|조회수26 목록 댓글 0

 

제가 피부가 지복합이라 사실 오일타입을 좋아하지 않는데

벨르랑코 클렌징 오일을 쓰면서 오일 종류라 해도 끈적이지 않는거 위주로 애용하는 편인데요~

 

이 레몬그라스 오일은 향부터 미쳤습니다^^

단독으로 쓰셔도 좋고 쓰시는 세럼과 섞어서 사용하셔도 좋고

크림이랑 섞어서 사용하셔도 되고 파운데이션과 섞어서 사용하셔도 아주 강추에요^^

촉촉하고 보습력도 아주 좋답니다^^

환해진 피부를 만나보실꺼에요^^

눈가만 피해서 발라주세요^^

 

피부 늘어짐으로 탄력이 떨어지는 분들

스킨볼릭 콜라겐 겔과 레몬 그라스 오일 함께 써보세요^^

모공을 살균해주고 탄력을 올려주고~!!!

100% 천연 식물성 오일 단 두가지

레몬그라스 오일 + 올리브 오일

레몬그라스 오일

시트러스 계열의 상큼한 레몬향

스트레스 완화 및 피부 정화해 줍니다.

시트랄(70~80%)

항균성을 지닌 비타민 A,E의 합셩원료로

피부에 염증을 줄이고 여드름이나 각종 트러블을 예방

강력한 항균 및 항염효과

여드름, 마른버짐 등에 효과~!!!

베라카로틴

활성 산소 생억 억제

콜라겐 분해 막아 피부 탄력 강화

게라니올

강력한 살균과 피부 재생 효과

염증 감소 및 피부 진정 효과

 

 

요즘 같은 날씨에 매우 필요한 오일 세럼이에요^^

오일이지만 전혀 번들거리지 않고

피부에 완벽하게 흡수되어 잔여감도 없답니다~!!!

 

아침에 사용하셔도 메이크업에 밀림이 없이 흡수력 아주 좋아요^^

파운데이션이랑 섞어 쓰셔도좋고 단독으로 사용하셔도 좋아요^^

 

아침에 얼굴이 좀 부엇다 싶으시면 더 강추~!!!

 

정가 13만원입니다^^

 

초초초특가로 드리께요^^

여름철 피부가 칙칙하고 모공이 늘어져 있고 

속은 건조하고 트러블있는 피부~!!!

완젼 완젼 강추합니다^^

 

용량; 30ml 

 

주문,문의

010 2509 0693

링크 따라 오시면 카톡방으로 연결되요^^

https://open.kakao.com/o/sHBlWy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