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도 애매하고 피부도 애매한 상태라서
수분은 필요한데 무거운 크림은 또 싫은 그런 시기지요^^
여름에 특히보습을 더 잘 해 주는게 중요한 건 알지만 무거운 수분크림은 손이 안간다 하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수분크림인데 바르고 나서 겉이 뽀송한 느낌이에요^^
끈적임 거의 없고 시간 지나도 번들거리는 느낌이 없어서
아침에 발라도 부담 없고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밀림이 없는 크림입니다^^
“수분은 채워주는데 겉은 깔끔하게 정리되는 느낌”
의 뽀송한 수분크림이에요^^
3중 보호막이로 시간이 지나도 마르지 않는 강력한 보습효과
향도 은근한 타입이라 인위적인 향 아니고 잔향도 오래 남지 않아서
민감한 사람들도 크게 부담 없을 거 같아요^^
향이 강한 제품은 호불호가 갈리는데
아쿠아플러스 크림은 은은하게 기분 좋은 향이라서 바를 때 부담없습니다^^
수분크림은 필요한데 무거운 건 싫은 사람
번들거리는 마무리 싫어하는 사람
아침, 저녁 상관없이 쓰고 싶은 사람
향 너무 센 제품 싫은 사람
수부지 피부나 남성분들
예민피부 + 건성피부 + 끈적이는거 싫음 + 수분충전
을 원하시는 분들 강추드려요^^
실리스카수분크림 너무 좋은데 이제는 좀 무겁다하시는 분이 게셔서
요 제품 추천드렸어요^^
같이 써 보세요^^
아주 좋은 가격으로 공구합니다^^
정가 149,000원입니다^^
용량; 150ml
카페 공구가는 문의주세요^^
주문,문의
010 2509 0693
링크 따라 오시면 카톡방으로 연결되요^^
https://open.kakao.com/o/sHBlWy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