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발라보면 어 이거 뭐지???
발라도 아무 느낌이 없네??
이런 생각이 드실 수 있어요^^
그러나 바르면 바를수록 건조하지 않고 피부표면에 남지않고 바로 흡수되
메이크업도 잘 먹어요^^
저는 기본 베이스 세럼이라고도 생각하는데..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고 겉 표면에는 남지 않아
끈적임이 싫으신 분들 강추드려요^^
저는 끈적이는것도 싫고 흡수 잘 안되고 겉도는 화장품 너무 싫어해요ㅋㅋㅋ
(사실 평소에도 싫어합니다^^)
그래서 흡수가 잘 안되거나 끈적임이 심한 제품들은 아예 소개 해 드리지 않아요^^...ㅋㅋ
요 제품은 제가 써보고 어...내가 뭐 발랏나???
근데 건조하지 않네??
하면서 2주간 테스트 하고 소개시켜드리는 앰플이에요^^
히알루론산보다 3배이상의 보습력을 자랑하는 상떼 히알쿼드 코어 수분앰플
온 가족이 함께 쓰세요^^
아이들,남편도 4계절 필요한 수분앰플입니다^^
제가 이 앰플에 더 손이 간 이유는 무향,무취의 수분앰플인데
끈적임 1도 없어요^^
심지어 여러번 덧발라도 흡수도 너무 짱~!!!
끈적임 하나도 없는 수분 앰플
얼굴도 하나도 건조하지 않아요^^
환절기에 수분이 부족해 피부속은 건조하고 겉은 기름도는 분들 계시죠?^^
강추합니다^^
오직 수분과 보습에 신경 쓴 히알쿼드 코어 수분앰플~!!!
강추합니다^^
피부는 생각보다 더 기억을 잘해요^^
제가 거의 10년전쯤에 얼굴에 화가 일어나서 여름에 화장품을 거의 못 발랐던 적이 있었어요~
그 해 가을,겨울부터 1~2년 정도 얼굴이 말이 아니었답니다...
저는 여드름이 엄청 났던 수분부족지성피부로 피부가 많이 건조하지 않은 사람이었는데
여름 한 철 못 발랐다고 몇년을 피부가 예민해져서 앰플을 들이 부어서 겨우 진정단계로 들어선 기억이 있어서
요즘은 아무리 더워도 스킨,앰플,세럼 2~3개,크림 2~3가지는 꼭 꼭 발라요^^
제가 늘 말씀드리지만 옷은 돈이 있을 때 아무때나 사 입을 수 있지만
피부는 피부과를 가신다고 해도 채워줄 수 잆는 무언가가 있어요~!!!
그리고 관리 안하시다가 피부과 가시면 진짜 기둥뿌리 뽑혀요,,ㅋㅋㅋㅋㅋ
상떼 히알쿼드 코어 수분앰플은 피부의 코어를 단단하게 잡아주는
수분,보습 앰플이에요^^
기존에 아줄렌수분앰플은 진정,수분이있다면
이 앰플은 오직 수분,보습에만 포커스를 둔 앰플입니다^^
히알루론산 3배 이상의 수분력을 보유한 사크란과 히알쿼드는
8종의 히알루론산이 크기가 다른 4종 구조로 피부층 사이사이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
피부 겉에서부터 속까지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합니다^^
상떼의 그 어떤 앰플 보다도 더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앰플로
기본에 사용하고 계신 앰플이나 세럼보다 더 먼저 사용하시는거 추천드려요^^
끈적임이 1도 없어서 저 처럼 끈적임 싫다하시는분들 강추합니다~!!!^^
가볍고 촉촉한 제형의 앰플로 여름철 데일리로 사용하기 아주 좋고
끈적임이 없어 모든피부에 다 잘 맞아요^^
수분은 모든 피부의 기본입니다^^
그래서 피부 탄력,미백,건조하신분들 무조건 수분부터 충전하셔야 되요^^
끈적임 싫어하는 남편들,여드름 많이 나는 아이들도 다 추천드려요^^
두번째 후기가 접니다..ㅋㅋㅋ
끈적임 1도 없는 수분,보습앰플^^
100ml로 365일 아침,저녁으로 사용하세요^^
정가 77,000원
용량; 100ml
공구가 문의주세요^^
주문,문의(링크 타고 오시면 저와 바로 카톡됩니다^^)
010 2509 0693
https://open.kakao.com/o/sHBlWy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