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ㆍ💮🕊 아침에는
좋은 생각만 하기
하루의 시작이기에...
점심에는
따뜻한 일들만 담으려 노력하기
하루의 과정이기에...
저녁에는💮🕊
일어나길 바라는 기분좋은 상상만 하기
하루의 끝이기에...
이렇게,,
하루의 행복을 잡아
인생의 행복을 놓치지 말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