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거북이출석부

6월6일 현충일의 이쁜인사

작성자이슬(조경은)|작성시간26.06.06|조회수10 목록 댓글 1


#좋은글
ㆍ💮🕊 아침에는
좋은 생각만 하기
하루의 시작이기에...

점심에는
따뜻한 일들만 담으려 노력하기
하루의 과정이기에...

저녁에는💮🕊
일어나길 바라는 기분좋은 상상만 하기
하루의 끝이기에...

이렇게,,
하루의 행복을 잡아
인생의 행복을 놓치지 말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꽃 | 작성시간 26.06.07 행복은 맘음 먹기 달려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