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모를 심었습니다. 날이 많이 덥더라구요.
햇볕 아래서 일하다 보니 벌써 한여름이 온 것 같은 기분입니다.
이번 주 내내 더워진다고 하는데, 예전에는 보통 장마가 지나고 본격적으로 더워졌던 것 같은데 요즘은 날씨가 참 예측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이렇게 더운 걸 보니 장마가 가까워진 건가 싶기도 하네요.
매년 여름이면 집중호우 소식이 들리는데 올해는 큰 비 피해나 물난리 없이 무사히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농사짓는 분들도, 바깥일 하시는 분들도 날씨 영향을 많이 받으니 걱정이 되네요.
다들 수분 충분히 챙기시고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