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더워요~ 夏至

작성자최영자(5기 안동)|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2

오늘은
낮이 가장 길다는 하지夏至
반대로, 밤이 가장 짧은 날
이 무렵, 본격적인 여름 시작이랬는데
올해는 5월부터가 여름 시작이다.

이 더위,
어제는 커피 한잔에
나를 춤추게 했다
태사묘 근무 중, 해설 해주고
아이스커피 사주는 건 처음이다
그만큼 요즘 관람객들,
수고했다 인정내는 사람이
드물다는 얘기도 되겠다
이 한 배려에,
진종일 기분 좋고 힘이 나는 건 뭔고?
내가 물질에 약해선가
ㅋ~
더운날 우리끼리라도
"웃싸, 우싸" 힘주며 일해야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담규( 영천)5기 | 작성시간 26.06.21 new 해설하면서 보람을 느낄때지요.
    답사객의 작은 반응도 고마울때가 있더군요 하물며 감사의 커피선물이라면. . .
    수고가 많았습니다. 영자샘 홧팅.
  • 작성자정명희(안동3기) | 작성시간 26.06.21 new 해설을하며 시원한 냉커피가 최고 이지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