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낮이 가장 길다는 하지夏至
반대로, 밤이 가장 짧은 날
이 무렵, 본격적인 여름 시작이랬는데
올해는 5월부터가 여름 시작이다.
이 더위,
어제는 커피 한잔에
나를 춤추게 했다
태사묘 근무 중, 해설 해주고
아이스커피 사주는 건 처음이다
그만큼 요즘 관람객들,
수고했다 인정내는 사람이
드물다는 얘기도 되겠다
이 한 배려에,
진종일 기분 좋고 힘이 나는 건 뭔고?
내가 물질에 약해선가
ㅋ~
더운날 우리끼리라도
"웃싸, 우싸" 힘주며 일해야겠다!
다음검색